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5:51:47
  • 핵심어:

  • 페이지 뷰:183
  • 빠른 설명:

    탬 파.,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

기사 내용

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탬 파.이것은 고정식 등차교의 부가가치를 크게 증가시켰다. 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하게 대형 물류 부대 설비로 발전했다. 수량이 많다. 왜냐하면 생산 기업이 비교적 전문적이고 전체 물류 설비 계획의 높이에 서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현저히 증가했다.고정 등차교의 위치는 앞에서 이미 우리에게 서술하였는데, 틀림없이 이미 명확한 이해가 있을 것이다. 위치가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각 물류회사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유압 등차교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아직 자신의 경각심을 늦출 수 없다. 운용 중에 우리가 할 수 없는 많은 꺼림칙함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총결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유압 체계의 모든 부속품은 규칙적인 압력 하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유압 체계의 비정상적인 작업이 형성될 수 있으며, 사람, 기계, 물건에 모두 불필요한 손상이 있을 수 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파 티 흐 갈 사 히 브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그 다음은 등차교, 등차교는 시장(sh & igrave;ch)에 따라ǎng) 수요에 따라 업계에서 고정(fixed) 등차교와 이동 등차교로 구분된다. 고정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설비(shèbèi)로 부두, 화물대, 창고, 출하구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작업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 작업(zuò보안)현재 화물 운송 보조 설비의 핵심 설비 중의 하나이다.전자동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로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 팔 접기 승강, 팔 굽히기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정식에는 포크식 승강 사다리, 체인식 승강기, 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이 있다.전자동 승강 플랫폼 전자동 자기식 승강기는 자기식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자동 보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상하, 전진, 후퇴 등의 조작을 완성할 수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무화대 장소 공항, 공장 등 장소가 넓은 곳에서 화물을 운송하고 하역한다.

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그렇다면 고정 승차교는 어떤 특색을 가지고 이렇게 백화점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까?고정식 등차교 연결판과 경로는 전체 장축으로 연결하여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한 밀봉부품을 선택하여 액압체계의 밀봉이 걸출하고 수입액압펌프밸브가 안정적이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운용수명이 지속됨을 보장한다;테이블 선택 고강도 & amp;quot;U"행량계획은 탁상면의 높은 부하가 있을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하였다.연구 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적으로 브리지 공장에 올랐다.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도매상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탬 파.유압 등차교 고정식,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둘째,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 하 다.조리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 디자인 (Design) 으로 잡동사니 정리가 편리하고 빠르다 (의: 빠르고 민첩하다).

고정 등차교 기술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고정 등차교는 현재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점차 침투되었다.고정 승차교는 많은 현대화, 부두,탬 파.이동식 유압 등차교,탬 파.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 화물 터미널과 물류 회사가 운용하는 하역 물건 중의 하나이다.톤 화물은 지게차의 도움을 받아 객차로 운송하거나 하역하기만 하면 된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탬 파.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탬파.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정보는 당사의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탬 파.승차교 유압 이동식업계 참고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